배재정 이야기/사상 이야기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아주 특별한 상영회_부산 사상 인디스테이션' (5.28 목 저녁)

JJ리포트 2015. 5. 26. 10:56

배재정 의원과 서부산발전포럼이 오늘 28일 목요일 오후 6시30분,

부산 사상 인디스테이션에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아주 특별한 상영회를 엽니다.

 

 

★ 일시 : 2015년 5월 28일(목) 오후 6시 30분

★ 장소 : 부산 사상 인디스테이션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72-1)

 

 

★ 방법 : 그냥 오시면 됩니다. 보시고 나서 감동의 크기만큼 요금을 자율적으로 내주시면 됩니다.

 

 

 

이번 상영회가 특별한 이유

 

1. 베리어프리 영화

베리어프리 영화가 무엇이냐면요, 말그대로 '장벽 없는' 영화를 뜻합니다.

시작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글자막이 더해진 영화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공간에서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영화를 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베리어프리'영화를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경험자인 배재정의원실 김효성비서관의 후기에 따르면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으로, 혹여 번잡스러울까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금방 익숙해지기 때문에 영화를 감상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소중하고 특별한 경험, 모두 함께 GO GO~ 

 

 

 

2. 왜 '개훔방' 일까요?

개훔방은 지난 2014년 12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개봉 당시 대형배급사의 상업영화에 밀려, 개봉관이 20개로 쪼그라들었습니다. 그마저도 가족이 함께 하기 어려운 심야시간대로 밀려났습니다. 재개봉 요구 열풍이 불 정도로 평판이 좋은 영화였음에도 대기업의 스크린독과점에 밀려나버렸죠. 네이버 관람객 평점이 무려~~~ 8.78 점입니다. 네티즌이 인정한 영화, 재미는 안 봐도 비디오겠죠?

 

 

 

 

 

3. 영화를 본 후, 감동 만큼 돈을 낸다?

네. 맞습니다. 먼저 영화를 보시고, 그 감동 만큼 요금 내시면 됩니다. 감동의 크기만큼 많이 내주셔도 좋고,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청소년들, 학생들은 주머니 사정대로 내주셔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요금은 잘 모아서 영화 제작사로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런 좋은 영화 앞으로 더 많이 만들어주십사 응원도 함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by 배재정의원실 나일롱비서관-